블로그 이미지
티스토리분점입니다 미공원

카테고리

전체보기 (63)
공지사항 (2)
리뷰 (0)
마이셀프 (37)
수행족공부일기 (18)
그림족공부일기 (1)
사상족공부일기 (1)
문학족공부일기 (1)
음악족공부일기 (0)
경제족공부일기 (1)
컴터족공부일기 (0)
요리족공부일기 (0)
게임족공부일기 (2)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망이간지 3일 서서히 사후강직이 오고있을듯

몸이야 한줌에 흙이 되는것이니 의미는 크게 두진않지만 저승에 잘갔을지 모르겠다

나중에 나또한 갈테니 프로젝트는 물건너갔군

망과 5살터울에 친동생으로 태어날려 생각했는데 아깝다

어릴적에 큰아버지에 죽음을 경험했던적이 있다

더블어 메리에 죽음 야옹이에죽음

병아리에 숱한죽음들

더블어 나또한 폐결핵으로 갈뻔했던적도 ㅋㅋ

ㅡㅡ 그러고보면 인생 참 드라마틱하게 산듯싶다 꿈에서본 심령과학이란 학문과에만남

그리고 궁금했던 것들 그와중에 건대입구쪽에서 명상곡 사려다 우연히 만난 마이셀프 세종대에 이철규라는 열사에 의문사와에 만남(벽보) 사실 이철규라는 이름은 불현듯 알았지만 그저 대학교학생회장에 죽음중 하나려니 생각하고 봤는데(옛날엔 그런케이스가 많았었는듯) 나중에보니

조선대컴공과에 미군정비판을 하셨던

분인것을 알게되었다(제목이 미제침략100년사 던가?ㅡㅡ 갠적으로 대충 무슨내용일듯 예상된듯)아무튼 망에노래 70년대에 바침처럼

그렇게 지나간 역사인듯 싶다

과연 완벽한 국가란 존재할까?

인혁당사건을 보며 국가에 제도에 악용사례를 보았고 김선일에 죽음을 보며 우리나라가 국민에 대한 처우를 생각할수 있었다

언젠가 조선시대에 임진왜란에 일본군에 다수가 우리나라사람 이란것을 알고 쇼킹먹었던적이 있다 전작권을 사실상 포기한 한국에 모습을 보며 씁쓸함을 느껴진다 사실상 한국군대도 마찬가지 아닌가?

윗대가리들은 전쟁나면 제일먼저 튀었다 조선시대도 이승만도 노블리스오블리제는 우리나라엔 바라지도 말자 ㅎㅎㅎ

그옛날 고려시대만 해도(이슬람상인들이

고려를 말한 코리아(corea) 라는 명칭 우리가 잘아는처용이 이슬람쪽인듯)

전세계를 누비던 우리나라 조선시대부터 갑론을박만 죽어라하던 그때나 지금이나 무엇이 다르랴 ㅋㅋ

우리나라에서 모병제하면 다를까

어짜피 윗대가리들 안가는건 똑같을것이고

혜택없는것도 마찬가질거다

군가산점 그것도 탁상행정에 본보기 아니던가?ㅋㅋㅋ

왠지 오늘은 유잔누님들이나 봤으면

ps

유관순 누나외에도 여성독립운동가는 많다

운동가 뿐이랴 투사도 있었다

어느 국회의원이 언젠가 여자깡패라던가?

테러리스트? 말한것을 들었다 좃까라!

우리가 편히 인터넷을 할수있는것도 그런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일 아마도 지금 한국에 모습을 보신다면 어떤말을 하셨을까? 심히궁금해진다

ㅋㅋㅋ

ㅡ@ㅡ

Posted by 미공원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