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티스토리분점입니다 미공원

카테고리

전체보기 (8)
공지사항 (2)
마이셀프 (5)
사상족공부일기 (1)
사상족리뷰 (0)
Total3,261
Today0
Yesterday0

달력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프로필

공지사항 / 2019.04.14 21:33

이름:
장흥마씨 마육황중선조님에 자손 ^^!馬
보안상 성씨만 썼습니다.^^이해해주십시요.


국적:
개한민쿡..코리아(코리아라는 뜻은 고려시대에 우리나라를 이슬람인들이 코려코려 해서 코리아라고 한것이 지금에 국가명이되었지요^^ 그때만해도 이렇진않았거늘..)

 

나이:
칠칠년 쉭쉭이!@ 뱀띠라면 삼십칠세..
뱀띠에 특성 엄청나게 창의적이고 센세이션한 생각을 잘한다..
단 엄청나게 게으르다는거 ..아하 이룬..^^
게으름을 보완하기위한 나름대로에 방법으로 자기관리라는 것을 하기 시작..결국 다이어리를 사용하려고 발버둥 치는 중입니다 ㅡㅡ!

 

성별:
사회학적 생물학적 오리지날 캡숑 숫총각입니다. 당연히 남성..


취미:
심령과학연구
법의학연구(시체사진연구)
요리하기(나물이네님과 같은 요리를 추구함)
만화그리기(호러물이 주장르.영향을 준만화는 마코토오기노님에 공작왕)
음악듣기(마왕팬..혹 피박에 친구분들중에 고스식구있으시면 따로 쪽주시길 마왕팬이라 말.글빨 엄청좋음 대화요청 가능 ㅋㅋ 노래방에 십팔번이 마왕에 나에게쓰는 편지임)
기타 등등에 잡다한 것을 연구하길 좋아하는 취미가..


특이사항:
pc정비기술 배움(대신직업전문학교졸)
만화화실생활했음(여러작가분밑에서 어시스트생활좀 했음)
그외등등 이있음

현 남성협 경기북부청년부장 맡고있음


존경하는 인물들:
1위 유잔누나:저에 여성관에 모델이기도 하신분들임 외모보다는 마인드를 중히여김 솔까말 선풍기아줌마와같은 외모만 아니라면야..하지만 외모는 누구나가 꾸미고 할수있지만 마인드는 스스로에 노력없이는 불가능..더블어 여성이란 생물학적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으로 봐도(의학.심리학 등등)남성보다 여성이 정신적 측면이 발달한 이유는 남성을 정신적으로 이끌어주게 하기위한 고차원에 시스템이 아닐까생각중임
환경상(어머님이 화류계대모시라..여성에 대한 직접적인 배우게 될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자랐음 이것이 어떤의미에선 수행족으로써에 길을 가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된것인지도 모르겠음

2위 신해철:나에게 실질적인 현실적인 모델이라 할수있는 ..한국음악은 모두쓰레귀 라고 생각하던 나에게 언젠가 만났던 망에 노래 그대에게..그순간 나는 팬이 되었고 차후 망에 행동 생각들을 보고난후엔 모델로 업그레이드된듯싶음

3위 레오나르도 다빈치:그림족으로써에 또한 다방면에 재능가겸 노력가 라고 할수있는..나에 정신적 측면이 상당히 비슷한..다방면에 관심을 가지는 그런측면...갠적으로는 그림족측면이 가장 크지만

4위 수행족 스승님들 그외 성인분들:나자렛님 붓다님 장도릉님 그리고 여러 동서양에 영적인 스승님들..


가치관과 사상:
아나카스트끼가 있는 수행족 영혼주의자
<모든 만물은 평등하며 모든 만물은 그에 존재자체가 위대한 이유가 있다.>
어떤의미에선 나자렛님이나 붓다님에 행적들은 사상족측면으로 보자면 아나키즘적이라 할수있을지도 모르겠군요.정부체계와같은 틀을 거부하는 그런모습..역사적으로 봐도 완벽한 국가도 완벽한 체계도 사상도..
당연하지만 정부체계도 존재하지 않은듯 싶군요 인간이 불완전한데 어찌 완벽할수있겠습니까?고대로마도 한순간에 무너졌듯이 거대한 체계도 어느한순간에 무너지고 마는것은 매한가지가 아닐런지요^^
인간에겐 생로병사에 법칙이 있듯 국가에겐 흥망성쇠라는 법칙이 있다고 하지요..
결국 거대한 튼튼한 국가도 자연이 열받으면 게임오버지요 ㅋㅋ
법구경에서보면 나라는 생각 너라는 생각도 버리라고 하지요..어쩌면 나에국가라는 생각 나에 조국이란 생각 그런생각들도 어찌보면 집착이 아닐런지요?

수행족적인 기준:마법수행을 기본모티브로 해서 수많은 사상과 체계를 돌아다니고 있는중..

그림쟁이족으로써는 호러물을 기본페이스로하고 마코토오기노님에 공작왕이란 만화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던 계기도 되었음 굳이 만화라는 장르를 선택한것은 문학과 미술에 결합체적인 매체로써 표현이 포괄적인 매체라 선택했고 재미도 있고 ..
수행족적인 측면과 그림쟁이족적인 측면은 서로 연관성이 있음..

 

마이 온라인집들....

http://mgo5775.blogspot.com/ 구글블로그(일반포털에서 하지못할포스팅)
http://groups.google.com/group/mgo5775?hl=ko (구글그룹)
http://blog.daum.net/mgo5775 다음블로그(수행족)
http://cafe.daum.net/mgo5775 다음카페((수행 사상 경제)
https://mgo5775.blog.me/ 네이버블로그(그림족)
https://mgo5775.modoo.at/ 네이버홈피(문학 음악)
https://cy.cyworld.com/home/new/63279189 싸이블로그(컴터족)
http://club.cyworld.com/mgo5775 싸이클럽(컴터 게임)
http://mgo5775.egloos.com/ 이글루스(경제족)
http://mgo5775.tistory.com/티스토리(사상족)
http://sh7462.wordpress.com (요리족)
https://brunch.co.kr/@mgo5775 (문학족)
http://mgo5775.blog.fc2.com/ fc2블로그(음악족)
https://www.tumblr.com/blog/mgo5775 (게임족)
네이버 등 거의 모든 곳에 있으니 저를 찿아오시면 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스(공동:블로그링크용)
일반포털카페에 경우는 아카식레코드라고해서 지식정보위주에 전문카페입니다. 공동이고요^^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필  (0) 2019.04.14
저작권에 의거해서  (0) 2009.07.30
Posted by 미공원

e6fb75e5ae9d1e5806429a53394feafe

역사이래로 인류사엔 스많은 혁명이란 돋음이 존재했었습니다 그와중에 마찬가지로 수많은 생명또한 사라졌습니다

더완벽한 더완벽한 국가라는 것은 수많은 사람들에

공통적인 이상이기도 했습니다 더완벽한 복지와 그외에 제도들 하지만 완벽할것같던 혁명또한 존재하지 않았기도

합니다 프랑스대혁명을 거친 현재에 프랑스 또한 완벽하다고

볼수없을겁니다 그무엇에 완벽한 국가를 위해 노력을 해야할것입니다 얼핏 아나키즘이란 것에 혁명만을 꿈꾸는가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위에서 썼듯이 혁명은 곧 생명을

잃는것을 감수해야 했지요

모든생명을 잃지 않는 그무엇에 방편을 저는 생각해봤습니다

결국 혁명이란것에 최종목표는 다같이 잘먹고 잘살수 있는

그런국가가 아니겠습니까?

수많은 주의가 있었지만 그런것들 또한 완벽한 주의가 없듯이

말이지요

영혼주의적 이라는 말은 심령주의적인 그런의미를 의미합니다 기존에 생명을 잃는것이 아닌 그무엇에 근원적인 혁명을

의미합니다 그와더블어 아나키즘 이란 말은 단순히 무정부주의라는 의미외에 근원적인 잘못된것을 바로잡아 마치 댐에 굳은 물줄기처럼 그런의미에 아나키즘을 의미합니다

국가라는 것은 독재나 그외에 잘못된 물줄기로 흐를수있습니다 그건마치 인간에 갈팡질팡하는 마음처럼 그물줄기를

바로잡는것이 국민에존재에 이유가 아닐런지요?

저에경우는 그기존에 뿌시고 때려쳐서 고치는 방식이 아닌

그무엇에 근원을 찿아 바꾸는 형식에 아니키즘을 말하고 싶습니다 역사이래로 국가는 흥망성쇠라는 것을겪듯이

인간에겐 생로병사에 법칙이 있는것처럼 말이지요

너무이상적인 생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사상족공부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주의 아나키즘 에 대해  (1) 2016.11.03
Posted by 미공원
아나키즘이란 원래 반권위주의나 반권력주의로 볼 수 있다. 따지고 보면 노장이나 예수, 석가 등 인류의 선지자나 사상가들도 권위에 대해 부정했다는 점에서 아나키스트라고 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우리 사회는 엄청난 구조적 권위주의에 억눌려왔는데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아나키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자본주의·사회주의·사회민주주의 등 지금의 사회체제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고 본다."
박홍규교수님 말씀인데 뭔가 와닿는다
@'@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마이셀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나키즘에 대한 첫시발점적인 문장  (0) 2016.09.14
역사는 반복된다  (0) 2016.09.14
세월호 그리고 불편한기억들...  (0) 2016.09.14
개한민국에 불편한진실들  (0) 2016.09.14
베트남에대한 생각  (0) 2016.09.14
Posted by 미공원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